-글로벌 플랫폼 스포티파이 ‘카운트다운 차트 글로벌’ 5주 연속 1
[슈퍼액션 = 김주하 기자] 컴백을 준비 중인 방탄소년단의 제이홉의 기부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이홉은 최근 자신의 생일(2월 18일)을 맞아 총 3억 5000만 원을 기부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관심을 끌고 있다.
제이홉 sns
그는 서울아산병원에 2억 원을 전달해 소아청소년 환자를 위한 의료 환경 개선과 중증 환자 재택의료 지원, 심리 치유 프로그램 등에 힘을 보탰다. 또한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을 통해 모교 후배들을 위한 장학금 1억 원을 기부했다.
여기에 협업 프로젝트 경매 수익금에 사비를 더해 5000만 원을 동물 보호단체에 기부하며 따뜻한 행보를 이어갔다. 제이홉은 서울아산병원 누적 후원 5억 원, 초록우산 고액 후원자 모임 가입 등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컴백을 앞둔 방탄소년단의 제이홉은 기부뿐만 아니라, 최근 SNS를 통해 연습실 사진을 게재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리며 연일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다.
제이홉 sns
거울 셀카 속 한층 날카로워진 턱선과 탄탄한 피지컬은 물론, 멤버들과 함께한 연습 현장 분위기가 담기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제이홉 sns
방탄소년단은 오는 3월 20일 정규 5집 ‘ARIRANG’을 발매한다. 특히 신보 ‘ARIRANG’은 글로벌 플랫폼 스포티파이 ‘카운트다운 차트 글로벌’ 5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사전 저장 345만 회를 돌파했다. 이는 방탄소년단의 막강한 음반 파워와 글로벌 팬덤의 결집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대목이다.
음악과 공연, 그리고 선행까지. 방탄소년단의 이번 컴백이 또 한 번 기록적인 음반 판매와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갈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앨범 발매 다음 날인 3월 21일에는 서울 광화문 광장 일대에서 ‘BTS THE COMEBACK LIVE: ARIRANG’을 개최하며, 해당 공연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슈퍼액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6월 2주차] 박스오피스 1위는 ‘하이파이브’ 2위 ‘드래곤 길들이기’](https://superaction.kr/news/data/2025/06/12/p1065585879384083_962_h.jpg)





